BLANKOF

001
MIZUNO X BLANKOF


Wave Prophecy β, 2022
BM01 German Trainer


BM1 German Trainer (BM1 저먼 트레이너)는 올해 2022년에 미즈노에서 첫 선을 보인 Wave Prophecy β (웨이브 프로페시 베타)를 베이스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웨이브 프로페시 베타는 발바닥 전체가 모두 미즈노의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Full-length Infinity Wave (풀 랭스 인피니트 웨이브)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적용된 기술은 장시간 걸을 경우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성을 느낄 수 있어 발의 피로감이 매우 적어 만족스러운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성하는 컬러는 총 8가지 컬러로 오리지널 저먼 트레이너에서 차용한 화이트, 그레이, 브라운을 중심으로 유색 컬러를 다양하게 사용함으로써 색의 깊이감을 주려고 하였으며 흰색, 브라운의 조합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진한 노란색 계열의 Gold Fusion (골드 퓨전) 색상을 사용함으로써 무채색가 어두운 톤으로 다운된 무드에서 청량함을 불어넣고자 했습니다.

신발 측면의 왼발과 오른발에는 미즈노와 블랭코브 라벨이 서로 각각 다르게 달려있으며 깔창에 표기된 브랜드 로고는 라벨에 명시된 브랜드명과 엇갈려 프린트 되어 있어 한 쪽의 신발만 보더라도 함께 협업한 디자인임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 1 MIZUNO X BLANKOF
  • 2MFPEN X BLANKOF
  • 3MFPEN X BLANKOF